영성대룡해운㈜ 는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안전하고 정확한 운송 서비스를 약속합니다

영성대룡해운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영성대룡해운은 2001년 한국 평택항 최초로 한중 카페리 항로를 개척한 선사로, 한-중 최단거리인 ‘한국 평택항’과 ‘중국 룽옌항’ 항로에 카페리 선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지난 20여년 간 최상의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중 양국의 교역 및 교류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2019년 9월 26일부터 대형 카페리선 ‘오리엔탈펄8호’를 투입하여 주 3회 운항하면서 국내외 화주들과 여객들에게 안정적이고 선진화된 화물 및 여객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오리엔탈펄8호(ORIENTAL PEARL Ⅷ) : 총 1,500명의 여객 탑승, 214TEU의 화물 적재가 가능한 24,758톤의 대형 카페리선

특히, 대부분의 중국 기업이 대주주인 한중 카페리 선사와 달리, 2020년 9월부터 한국의 건실한 기업이 당사의 대주주가 되어 경영 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카페리 업계에 새로운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앞으로 영성대룡해운은 20여년 간 축적해온 전문성과 물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하여 고객 만족 실현을 노력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지속 성장하는 대표 카페리 선사로 도약할 것과 사회공헌과 윤리경영을 통해서 사회로부터 신뢰 받는 선사가 될 것을 여러분께 약속 드립니다.

영성대룡해운㈜
#